마케팅 슈퍼 Z 부트캠프
혼합  DT과정(비개발직무)  초심자  중급자  신규  추천  인기

마케팅 슈퍼 Z 부트캠프

  • 접수기간 2021-11-12 ~ 2021-12-05
  • 교육기간 2021-12-10 ~ 2022-02-04
  • 교육시간 280시간
  • 선행과정
  • 교재/도서
  • 담임강사
  • 강사이력 이력보기

교육장소

SeSAC 금천캠퍼스 (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70)
 * 코로나-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교육 방식(온라인/오프라인)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
수강대상

(서울시민 전액무료) 수강신청일 기준, 만 15세 이상의 서울시민(주소지 등록 기준)이면서 마케팅 기초지식을 갖추고 교육 수료 후 6개월 이내 취업 의지가 강하신 분

- 기존 새싹 및 싹 과정 수강생은 수강이 불가합니다.

- 새싹 DT과정 간의 중복 수강은 불가능합니다.

  * 이전 새싹(싹) 참여자(선발자, 수료자 모두)는 참여가 불가하며 캠퍼스 간 중복수강도 불가(단, 입문과정 참여자는 참여가능)


신청방법

■  새싹 홈페이지(sesac.seoul.kr) 회원 가입 후, 페이지 상단의 '수강신청하기' 버튼을 눌러서 수강 신청

■  마이페이지에서 '자기소개서' 작성

※ 두 단계를 '모두'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.

선발기준

 2단계 신청  → 신청서 확인 → 레벨테스트 → 인터뷰

※ 레벨테스트 및 인터뷰 일정은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입니다.

교육지원 동기, 수료 의지, 수료 이후 활용계획을 지원서 및 면접을 통해 중점적으로 평가 

교육목표

실무교육과 현장실습을 병행하여 경력있는 신입 마케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
교육내용

#마케팅 #마케팅교육 #마케팅무료교육 #컨텐츠마케팅 #퍼포먼스마케팅 #그로스해킹 #SEO #SEM #검색최적화 #페이스북픽셀 #구글애널리틱스 #GA #GTM #구글태그매니저 #CRM #SNS광고 #카카오모먼트 카카오비즈보드 #카피라이팅 #이메일마케팅 #스티비 #노션 #구글데이터스튜디오 #마케팅결과보고서 #마케팅성과보고서 #컨텐츠마케팅무료교육 #퍼포먼스마케팅무료교육 #그로스해킹무료교육 #SEO무료교육 #SEM무료교육 #검색최적화무료교육 #페이스북픽셀무료교육 #구글애널리틱스무료교육 #GA무료교육 #GTM무료교육무료교육 #구글태그매니저무료교육 #CRM무료교육 #SNS광고무료교육 #카카오모먼트무료교육 카카오비즈보드무료교육 #카피라이팅무료교육 #이메일마케팅무료교육 #스티비무료교육 #노션무료교육 #구글데이터스튜디오무료교육 #기업연계실무프로젝트 #마케팅프로젝트 #마케팅포트폴리오 #AdobeXD #피그마 #Figma #마케팅실습 #기획직무신입 #실무프로젝트 #마케팅신입 #마케팅직무취준 #마케팅취준 #비개발자취준 #서울산업진흥원 #서울시구직자무료교육 #서울산업진흥원무료교육 #청년취업사관학교 #새싹 #sesac #새싹sesac #새싹DT과정 #DT과정 #비개발직무무료교육 #국비교육 #구직자무료교육 #Kdigitaltraining #내일배움카드필요없는교육 #문과생무료교육 #문과생국비교육 #연플 #연플무료교육 #그로스쿨 #그로스쿨국비교육 #SBA아카데미

이수기준

이수기준
평가항목 이수기준 반영기준(가중치)
진도율 30점 이상 100%
총점 30점 이상 100%
과정목차

1. 실무의 이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여정 뜯어보기

1. 코스 오버뷰_마케팅 환경변화와 디지털 마케팅 동향(DAY 1)

2021-12-13 10:00~18:00

2. 그로스 마케팅 루프 시장조사와 고객조사(DAY 2)

2021-12-14 09:30~18:00

3. 마케팅 소재 만들어 보기 실습_피그마 (DAY 3)

2021-12-15 09:30~18:00

4. 마케팅 소재 만들어 보기 실습_피그마, 로지컬씽킹 (DAY 4)

2021-12-16 09:30~18:00

5. 마케팅 소재 만들어 보기 실습_칸바, 망고보드, 미리캔버스 (DAY 5)

2021-12-17 09:30~18:00

2. SEO, SEM의 이해와 활용방법

6. 검색엔진 최적화(SEO)소개와 검색엔진의 이해(DAY 6)

2021-12-20 09:30~18:00

7. 콘텐츠 SEO와 SEO툴을 활용한 전략 설계(DAY 7)

2021-12-21 09:30~18:00

8. 검색엔진 최적화(SEO)소개와 검색엔진의 이해(DAY 8)

2021-12-22 09:30~18:00

9.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(DAY 9)

2021-12-23 09:30~18:00

10. 인스타그램 마케팅(DAY 10)

2021-12-24 09:30~18:00

3. 생산성과 검색광고의 이해

11. 마케팅 채널별 콘텐츠 분석(DAY 11)

2021-12-27 09:30~18:00

12. 생산성 툴 노션(Notion) 고급 기능 익히기(DAY 12)

2021-12-28 09:30~18:00

13. 노션을 활용한 나만의 포트폴리오 만들기(DAY 13)

2021-12-29 09:30~18:00

14. 네이버 검색광고 이론(DAY 14)

2021-12-30 09:30~18:00

15. 네이버 검색광고 실습(DAY 15)

2021-12-31 09:30~18:00

4. SNS광고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뽀개기

16. 페이스북 기본원리 설명 및 계정실습(DAY 16)

2022-01-03 09:30~18:00

17. 페이스북 광고 계정, 캠페인, 세트, 개념 실습 (DAY 17)

2022-01-04 09:30~18:00

18. 광고 소재 및 예산전략(DAY 18)

2022-01-05 09:30~18:00

19. 광고 소재 만들기 프로젝트(DAY 19)

2022-01-06 09:30~18:00

20. 광고 세팅 프로젝트(DAY 20)

2022-01-07 09:30~18:00

5. DA와 국내 광고 플랫폼

21. 페이스북 광고 트러블 슈팅 및 광고 운영방법(DAY 21)

2022-01-10 09:30~18:00

22. 구글 ADS(키워드, 유튜브, GDN)(DAY 22)

2022-01-11 09:30~18:00

23. GTM을 활용한 픽셀 설치 및 리타게팅(DAY 23)

2022-01-12 09:30~18:00

24. 네이버 GFA 캠페인 세팅(DAY 24)

2022-01-13 09:30~18:00

25. 카카오모먼트와 카카오 메시지 광고(DAY 25)

2022-01-14 09:30~18:00

6. GA, GDS, GTM의 이해

26. UX 라이팅을 실무에서 적용하는 방법(DAY 26)

2022-01-17 09:30~18:00

27. 구글 애널리틱스(퀵스타트)(DAY 27)

2022-01-18 09:30~18:00

28. 구글 애널리틱스+구글 태그매니저로 나만의 GA설치하기(DAY 28)

2022-01-19 09:30~18:00

29. 구글 애널리틱스(데모계정으로 데이터 분석하기)(DAY 29)

2022-01-20 09:30~18:00

30. 유입소스 설정(UTM) 및 목표 설정(1)(DAY 30)

2022-01-21 09:30~18:00

7. 데이터 분석의 이해

31. 세그먼트로 데이터 보기 목표 설정(2)(DAY 31)

2022-01-24 09:30~18:00

32.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(GDS)(DAY 32)

2022-01-25 09:30~18:00

33. 프로젝트 1(DAY 33)

2022-01-26 09:30~18:00

34. 프로젝트 2(DAY 34)

2022-01-27 09:30~18:00

35. 프로젝트 3(DAY 35)

2022-01-28 09:30~18:00

8. 데이터 리터러시, 현직자(멘토링) 특강, 과정랩업

36. 2차 프로젝트 결과발표

2022-02-07 09:30~18:00

37. 데이터 리터러시, 현직자 멘토링(특강)

2022-02-08 11:30~20:00

38. 데이터 리터러시2

2022-02-09 09:30~18:00

39. 데이터 러티러시3, 현직자(멘토링) 특강

2022-02-10 09:30~22:00

40. 과정 랩업, 수료식

2022-02-11 09:30~18:00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