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대상
○ 만 15세 이상의 서울시민(주민등록 상 주소지)
○ 교육과정 종료 후 6개월 이내 취&창업이 가능한 분
신청방법
○ 두 단계를 '모두'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.
①새싹홈페이지(Sesac.seoul.kr) 회원가입 후 페이지 상단의 수강신청 버튼을 눌러 수강신청
② 구글 폼 자기소개서 작성후 제출
선발기준
○ 본 과정은 교육생 선발 시, 학습 의지와 취업에 대한 의지를 중심으로 평가합니다.
① 서류전형(자기소개서): 지원동기 및 학습의지를 중심으로 평가
② 레벨테스트: 리얼타임 엔진과 VR의 이해에 대한 기본 지식을 평가
③ 면접전형: 면접을 통한 취업 의지 및 교육 참여 의지 평가(레벨테스트와 동시 진행)
교육목표
○ 기업 수요 맞춤형 교육으로 현장에서 즉시 활동이 가능한 VR분야 SW개발자(주니어 수준)양성
이수기준
평가항목 | 이수기준 | 반영기준(가중치) |
---|---|---|
진도율 | 80점 이상 | 100% |
총점 | 80점 이상 | 100% |
1. |
|
1. 오리엔테이션 | 2022-11-28 09:30~17:30 |
---|---|
2. 가상현실 콘텐츠 기획 워크샵 | 2022-11-29 09:30~17:30 |
3. 가상현실 콘텐츠 기획 워크샵 | 2022-11-30 09:30~17:30 |
4. 언리얼 엔진 기초 | 2022-12-01 09:30~17:30 |
5. 언리얼 엔진 기초 | 2022-12-02 09:30~17:30 |
2. |
|
6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05 09:30~17:30 |
7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06 09:30~17:30 |
8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07 09:30~17:30 |
9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08 09:30~17:30 |
3. |
|
10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12 09:30~17:30 |
11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13 09:30~17:30 |
12. 블루프린트 기반 콘텐츠 제작 기법 | 2022-12-14 09:30~17:30 |
13. 언리얼 C++프로그래밍 | 2022-12-15 09:30~17:30 |
14. 언리얼 C++프로그래밍 | 2022-12-16 09:30~17:30 |
4. |
|
15. 언리얼 C++프로그래밍 | 2022-12-19 09:30~17:30 |
16. 언리얼 C++프로그래밍 | 2022-12-20 09:30~17:30 |
17. 언리얼 C++프로그래밍 | 2022-12-21 09:30~17:30 |
18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2 09:30~17:30 |
19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3 09:30~17:30 |
5. |
|
20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6 09:30~17:30 |
21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7 09:30~17:30 |
22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8 09:30~17:30 |
23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2-12-29 09:30~17:30 |
6. |
|
24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2 09:30~17:30 |
25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3 09:30~17:30 |
26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4 09:30~17:30 |
27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5 09:30~17:30 |
28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6 09:30~17:30 |
7. |
|
29. 언리얼 C++ 기반 슈팅 프로젝트 제작하기 | 2023-01-09 09:30~17:30 |
30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0 09:30~17:30 |
31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1 09:30~17:30 |
32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2 09:30~17:30 |
33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3 09:30~17:30 |
8. |
|
34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6 09:30~17:30 |
35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7 09:30~17:30 |
36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8 09:30~17:30 |
37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19 09:30~17:30 |
9. |
|
38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25 09:30~17:30 |
39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26 09:30~17:30 |
40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27 09:30~17:30 |
10. |
|
41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30 09:30~17:30 |
42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1-31 09:30~17:30 |
43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1 09:30~17:30 |
44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2 09:30~17:30 |
45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3 09:30~17:30 |
11. |
|
46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6 09:30~17:30 |
47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7 09:30~17:30 |
48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8 09:30~17:30 |
49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09 09:30~17:30 |
50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10 09:30~17:30 |
12. |
|
51. TPS 콘텐츠 제작하기 | 2023-02-13 09:30~17:30 |
52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14 09:30~17:30 |
53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15 09:30~17:30 |
54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16 09:30~17:30 |
55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17 09:30~17:30 |
13. |
|
56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20 09:30~17:30 |
57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21 09:30~17:30 |
58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22 09:30~17:30 |
59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23 09:30~17:30 |
60. 언리얼 그래픽스 | 2023-02-24 09:30~17:30 |
14. |
|
61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2-27 09:30~17:30 |
62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2-28 09:30~17:30 |
63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2 09:30~17:30 |
64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3 09:30~17:30 |
15. |
|
65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6 09:30~17:30 |
66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7 09:30~17:30 |
67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8 09:30~17:30 |
68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09 09:30~17:30 |
69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10 09:30~17:30 |
16. |
|
70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13 09:30~17:30 |
71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14 09:30~17:30 |
72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15 09:30~17:30 |
73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16 09:30~17:30 |
17. |
|
74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20 09:30~17:30 |
75. 오큘러스 퀘스트2 기반 VR 콘텐츠 개발 | 2023-03-21 09:30~17:30 |
76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2 09:30~17:30 |
77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3 09:30~17:30 |
78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4 09:30~17:30 |
18. |
|
79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7 09:30~17:30 |
80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8 09:30~17:30 |
81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29 09:30~17:30 |
82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3-30 09:30~17:30 |
19. |
|
83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4-03 09:30~17:30 |
84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4-04 09:30~17:30 |
85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4-05 09:30~17:30 |
86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4-06 09:30~17:30 |
87. 언리얼 네트워크 콘텐츠 개발 | 2023-04-07 09:30~17:30 |
20. |
|
88. [프로젝트] 기획서 초안 작성/발표 | 2023-04-10 09:30~17:30 |
89. [프로젝트] 기획서 초안 작성/발표 | 2023-04-11 09:30~17:30 |
90. [프로젝트] 기획서 초안 작성/발표 | 2023-04-12 09:30~17:30 |
91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13 09:30~17:30 |
92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14 09:30~17:30 |
21. |
|
93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17 09:30~17:30 |
94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18 09:30~17:30 |
95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19 09:30~17:30 |
96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0 09:30~17:30 |
97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1 09:30~17:30 |
22. |
|
98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4 09:30~17:30 |
99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5 09:30~17:30 |
100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6 09:30~17:30 |
101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7 09:30~17:30 |
102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4-28 09:30~17:30 |
23. |
|
103. [프로젝트] 프로토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02 09:30~17:30 |
104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03 09:30~17:30 |
105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04 09:30~17:30 |
24. |
|
106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08 09:30~17:30 |
107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09 09:30~17:30 |
108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0 09:30~17:30 |
109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1 09:30~17:30 |
110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2 09:30~17:30 |
25. |
|
111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5 09:30~17:30 |
112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6 09:30~17:30 |
113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7 09:30~17:30 |
114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8 09:30~17:30 |
115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19 09:30~17:30 |
26. . |
|
116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22 09:30~17:30 |
117. [프로젝트] 알파타입 버전 발표 | 2023-05-23 09:30~17:30 |
118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24 09:30~17:30 |
119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25 09:30~17:30 |
120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26 09:30~17:30 |
27. . |
|
121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30 09:30~17:30 |
122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5-31 09:30~17:30 |
123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6-01 09:30~17:30 |
124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6-02 09:30~17:30 |
28. |
|
125. [프로젝트] 베타타입 버전 개발 | 2023-06-07 09:30~17:30 |
126. 성과발표회 | 2023-06-08 09:30~17: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