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대상
▶ 학습에 대한 의지가 있으신 분
▶ 교육수료 후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
※ 고용보험 가입자(재직자)는 신청 불가
신청방법
▶ 1단계: 홈페이지 수강신청
▶ 2단계: 팝업창의 자기소개서(구글폼) 작성 완료 후 제출
선발기준
교육목표
이수기준
평가항목 | 이수기준 | 반영기준(가중치) |
---|---|---|
진도율 | 80점 이상 | 100% |
총점 | 80점 이상 | 100% |
1.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 |
|
1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 | 2023-05-30 10:00~19:00 |
---|---|
2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2 | 2023-05-31 10:00~19:00 |
3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3 | 2023-06-01 10:00~19:00 |
4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4 | 2023-06-02 10:00~19:00 |
2.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 |
|
5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1 | 2023-06-05 10:00~19:00 |
6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2 | 2023-06-07 10:00~19:00 |
7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3 | 2023-06-08 10:00~19:00 |
8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1 | 2023-06-09 10:00~19:00 |
3.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 |
|
9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2 | 2023-06-12 10:00~19:00 |
10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3 | 2023-06-13 10:00~19:00 |
11. 디지털 마케팅1 | 2023-06-14 10:00~19:00 |
12. 디지털 마케팅2 | 2023-06-15 10:00~19:00 |
13. 디지털 마케팅3 | 2023-06-16 10:00~19:00 |
4. 디지털 마케팅과 퍼포먼스 전략 |
|
14. 디지털 마케팅4 | 2023-06-19 10:00~19:00 |
15. 디지털 마케팅5 | 2023-06-20 10:00~19:00 |
16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1 | 2023-06-21 10:00~19:00 |
17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2 | 2023-06-22 10:00~19:00 |
18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3 | 2023-06-23 10:00~19:00 |
5. 핵심 디지털마케팅 채널별 활용 실무 |
|
19. 구글 광고 네트워크1 | 2023-06-26 10:00~19:00 |
20. 구글 광고 네트워크2 | 2023-06-27 10:00~19:00 |
21. 구글 광고 네트워크3 | 2023-06-28 10:00~19:00 |
22. 앱 마케팅1 | 2023-06-29 10:00~19:00 |
23. 앱 마케팅2 | 2023-06-30 10:00~19:00 |
6. 핵심 디지털마케팅 채널별 활용 실무 |
|
24. YouTube Marketing | 2023-07-03 10:00~19:00 |
25. 카카오모먼트 광고 운영하기 | 2023-07-04 10:00~19:00 |
26. 디지털 광고와 Naver GFA1 | 2023-07-05 10:00~19:00 |
27. 디지털 광고와 Naver GFA2 | 2023-07-06 10:00~19:00 |
28. 앱 마케팅을 위한 Apple Search Ads | 2023-07-07 10:00~19:00 |
7. 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 |
|
29. 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1 | 2023-07-10 10:00~19:00 |
30. 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2 | 2023-07-11 10:00~19:00 |
31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1 | 2023-07-12 10:00~19:00 |
32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2 | 2023-07-13 10:00~19:00 |
33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3 | 2023-07-14 10:00~19:00 |
8. 구글애널리틱스를 통한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과 성과 측정 |
|
34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4 | 2023-07-17 10:00~19:00 |
35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5 | 2023-07-18 10:00~19:00 |
36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6 | 2023-07-19 10:00~19:00 |
37. 디지털 광고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 산업별 케이스 스터디1 | 2023-07-20 10:00~19:00 |
38. 디지털 광고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 산업별 케이스 스터디2 | 2023-07-21 10:00~19:00 |
9. 디지털 광고 마케팅 종합실습 |
|
39. 디지털 광고 제안 발표 | 2023-07-24 10:00~19:00 |
40. 과제 피드백 및 실습 | 2023-07-25 10:00~19:00 |
41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1 | 2023-07-26 10:00~19:00 |
42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2 | 2023-07-27 10:00~19:00 |
43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3 | 2023-07-28 10:00~19:00 |
10. 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 |
|
44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4 | 2023-07-31 10:00~19:00 |
45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5 | 2023-08-01 10:00~19:00 |
46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1 | 2023-08-02 10:00~19:00 |
47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2 | 2023-08-03 10:00~19:00 |
48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3 | 2023-08-04 10:00~19:00 |
11. 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 |
|
49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4 | 2023-08-07 10:00~19:00 |
50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5 | 2023-08-08 10:00~19:00 |
51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1 | 2023-08-09 10:00~19:00 |
52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2 | 2023-08-10 10:00~19:00 |
53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3 | 2023-08-11 10:00~19:00 |
12. 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 |
|
54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4 | 2023-08-14 10:00~19:00 |
55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5 | 2023-08-16 10:00~19:00 |
56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1 | 2023-08-17 10:00~19:00 |
57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2 | 2023-08-18 10:00~19:00 |
58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3 | 2023-08-21 10:00~19:00 |
13. 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 |
|
59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4 | 2023-08-22 10:00~19:00 |
60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5 | 2023-08-23 10:00~19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