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싹 교육 프로그램

오프라인

(광진1기) 데이터 드리븐 퍼포먼스 마케팅 체인저스 1기
오프라인  DT과정(비개발직무)  초심자  중급자  신규  추가  추천  인기

(광진1기) 데이터 드리븐 퍼포먼스 마케팅 체인저스 1기

  • 접수기간 2023-04-18 ~ 2023-05-21
  • 교육기간 2023-05-30 ~ 2023-08-23
  • 교육시간 480시간
  • 선행과정
  • 교재/도서
  • 담임강사
  • 강사이력 이력보기

수강대상

▶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(최종 합격시 등본 확인 필수)​
▶ 학습에 대한 의지가 있으신 분​
▶ 교육수료 후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​
    ※ 고용보험 가입자(재직자)는 신청 불가

신청방법

새싹 수강신청은 2단계로 진행되며, 단계를 모두 진행해야 지원이 완료됩니다.​
▶ 1단계: 홈페이지 수강신청​
▶ 2단계: 팝업창의 자기소개서(구글폼) 작성 완료 후 제출​

선발기준

지원동기 및 학습 의지, 취창업 의지 중점적 평가​

교육목표

▶ 시장 수요 기반의 DT 기반 퍼포먼스 마케터 역량 함양

교육내용

이수기준

이수기준
평가항목 이수기준 반영기준(가중치)
진도율 80점 이상 100%
총점 80점 이상 100%
과정목차

1. 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

1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

2023-05-30 10:00~19:00

2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2

2023-05-31 10:00~19:00

3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3

2023-06-01 10:00~19:00

4.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4

2023-06-02 10:00~19:00

2. 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

5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1

2023-06-05 10:00~19:00

6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2

2023-06-07 10:00~19:00

7.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찾아내는 시장과 고객조사3

2023-06-08 10:00~19:00

8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1

2023-06-09 10:00~19:00

3. 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니즈분석과 문제해결

9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2

2023-06-12 10:00~19:00

10. 마케팅 목표설정과 고객 페르소나 실습3

2023-06-13 10:00~19:00

11. 디지털 마케팅1

2023-06-14 10:00~19:00

12. 디지털 마케팅2

2023-06-15 10:00~19:00

13. 디지털 마케팅3

2023-06-16 10:00~19:00

4. 디지털 마케팅과 퍼포먼스 전략

14. 디지털 마케팅4

2023-06-19 10:00~19:00

15. 디지털 마케팅5

2023-06-20 10:00~19:00

16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1

2023-06-21 10:00~19:00

17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2

2023-06-22 10:00~19:00

18. META 활용하기 (feat. 페이스북&인스타그램)3

2023-06-23 10:00~19:00

5. 핵심 디지털마케팅 채널별 활용 실무

19. 구글 광고 네트워크1

2023-06-26 10:00~19:00

20. 구글 광고 네트워크2

2023-06-27 10:00~19:00

21. 구글 광고 네트워크3

2023-06-28 10:00~19:00

22. 앱 마케팅1

2023-06-29 10:00~19:00

23. 앱 마케팅2

2023-06-30 10:00~19:00

6. 핵심 디지털마케팅 채널별 활용 실무

24. YouTube Marketing

2023-07-03 10:00~19:00

25. 카카오모먼트 광고 운영하기

2023-07-04 10:00~19:00

26. 디지털 광고와 Naver GFA1

2023-07-05 10:00~19:00

27. 디지털 광고와 Naver GFA2

2023-07-06 10:00~19:00

28. 앱 마케팅을 위한 Apple Search Ads

2023-07-07 10:00~19:00

7. 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

29. 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1

2023-07-10 10:00~19:00

30. 숏폼 콘텐츠 플랫폼, TikTok 활용하기2

2023-07-11 10:00~19:00

31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1

2023-07-12 10:00~19:00

32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2

2023-07-13 10:00~19:00

33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3

2023-07-14 10:00~19:00

8. 구글애널리틱스를 통한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과 성과 측정

34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4

2023-07-17 10:00~19:00

35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5

2023-07-18 10:00~19:00

36. 구글애널리틱스 활용 실무(GA4)6

2023-07-19 10:00~19:00

37. 디지털 광고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 산업별 케이스 스터디1

2023-07-20 10:00~19:00

38. 디지털 광고 기반 마케팅 프로젝트 산업별 케이스 스터디2

2023-07-21 10:00~19:00

9. 디지털 광고 마케팅 종합실습

39. 디지털 광고 제안 발표

2023-07-24 10:00~19:00

40. 과제 피드백 및 실습

2023-07-25 10:00~19:00

41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1

2023-07-26 10:00~19:00

42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2

2023-07-27 10:00~19:00

43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3

2023-07-28 10:00~19:00

10. 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

44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4

2023-07-31 10:00~19:00

45.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 찾기 및 리서치를 통한 시장의 최신 흐름 파악5

2023-08-01 10:00~19:00

46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1

2023-08-02 10:00~19:00

47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2

2023-08-03 10:00~19:00

48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3

2023-08-04 10:00~19:00

11. 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

49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4

2023-08-07 10:00~19:00

50. 잠재 고객들의 인텐트 파악하기 및 마케팅 방향에 대한 키컨셉 정의5

2023-08-08 10:00~19:00

51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1

2023-08-09 10:00~19:00

52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2

2023-08-10 10:00~19:00

53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3

2023-08-11 10:00~19:00

12. 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

54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4

2023-08-14 10:00~19:00

55. 매력적인 SNS 콘텐츠 제작 및 광고집행 플랜 확정5

2023-08-16 10:00~19:00

56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1

2023-08-17 10:00~19:00

57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2

2023-08-18 10:00~19:00

58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3

2023-08-21 10:00~19:00

13. 실제 패션뷰티 브랜드 디자인 전문기업의 현장 실무 프로젝트

59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4

2023-08-22 10:00~19:00

60. 개선 기획안과 유저 플로우 정리, 광고 집행 성과 분석하기 및 개선점 도출5

2023-08-23 10:00~19:00
TOP